• 오늘방문자 :481명
  • 월 누적방문자 : 4,403명
  • 가입회원수 : 16,011명
    
    
    
    
    
    
    
    
    
    
 
1987년 미스코리아 진 장윤정이 20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신속상담 요청 연락처 : 프리미엄 서비스 전용입니다.

#1987년 #미스코리아 #진 #장윤정이 #20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13일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여전히 아름다운지’ 특집으로 미스코리아 출신 장윤정, 이지안, 권민중, 김세연이 출연했다.

1987년 미스코리아 진, 이듬해 미스유니버스 2위를 기록하며 미스코리아의 전설이 된 장윤정은 20년 만의 첫 예능 출연에 “너무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떨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MC 박나래는 “김성령 씨가 87년에 나가려고 했는데 장윤정 씨를 보고 88년에 나갔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장윤정은 “다른 사람을 잘 못 보고 한 거 아니냐”며 “다른 건 모르겠는데 말을 굉장히 잘했던 것 같다”고 진에 당선된 비결을 전했다.

장윤정은 과거 당선될 당시 영상을 보며 “대회를 진행하는 보름동안 살이 6kg이 빠졌다”며 “기쁜 마음도 있었지만 빨리 집에 가서 쉬고 싶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MC 박나래는 장윤정에게 “남자애들이 항상 따라다니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장윤정은 “그런 거 없었다. 무용과라서 항상 머리를 바짝 묶고 다녔다”고 밝혔다.



더킹카지노쿠폰

www.theking365.com


 
   
 

[A]
㈜지디에프코리아는 영업상품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영업상품을 직접 매매하지 않습니다.
문자중계서비스 및 배너광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업상품 매매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지디에프코리아 사이트 내에 있는 모든 이미지 및 제작기법은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