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방문자 :141명
  • 월 누적방문자 : 7,480명
  • 가입회원수 : 15,486명
               지디에프코리아 신문기사 읽기
    
    
    
    
    
    
    
 
작성일 : 19-09-11 20:14
김나영의 이혼 발표
 글쓴이 : 김철민
조회 : 99  
신속상담 요청 연락처 : 프리미엄 서비스 전용입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직접 이혼을 발표했다.



김나영은 29일 오후 자신의 개인 동영상 채널에 영상을 올려 이혼 소식을 알렸다.



남편과 이혼 후 두 아이를 혼자 키우겠다고 밝힌 김나영은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고 한다”며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내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제가 어려운 일을 겪는 동안 저에게 용기를 주었던 고마운 분들의 도움 덕분에 작은 보금자리로 이사도 가게 됐다. 그곳에서 두 아이아와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나가려고한다. 제가 잘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노필터TV를 다시 연다. 응원해달라”고 말했다.



김나영의 남편이자 S컴퍼니 대표 A씨 등은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놓고, 리딩전문가를(전 증권사 직원, 인터넷 BJ 등) 섭외해 1천63명의 회원들을 모집,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것으로 알려졌다(2018.11.23. OSEN 단독보도). 지난해 열린 첫 재판에서 A씨는 검찰측의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했으나 200억대 부당이득 규모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했다.



지난 2015년 10살 연상의 일반인 남편과 결혼한 김나영은 뒤늦게 경찰 수사 사실을 전해듣고 충격에 빠졌다. 김나영은 남편의 구속 보도 이후 사과를 하고 출연 프로그램에도 전부 하차한 상황이다.



금융권 종사자라고 하면 확실히 무슨 일 하는지 알아야함

 
   
 

[A]
㈜지디에프코리아는 영업상품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영업상품을 직접 매매하지 않습니다.
문자중계서비스 및 배너광고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업상품 매매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지디에프코리아 사이트 내에 있는 모든 이미지 및 제작기법은 저작권자의 허락없이 무단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됩니다.